작성자 네****(ip:)
작성일 2023-05-10 03:06:22
아무 문제 없을줄 알고 구매확정 하고 이제 열어보니 하나가 깨져서 왔는데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문의하기에 사진 넣을 곳이 없어 여기에 올립니다.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홈가드닝 데팡스
작성일 2023-05-10 09:13:05
댓글목록
작성자 홈가드닝 데팡스
작성일 2023-05-10 09:13:05
배송중 파손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메일 ecopureum4@sin-han.co.kr
혹은 데팡스 네이버 톡톡 으로 https://talk.naver.com/ct/wcbi3a#nafullscreen
- 제품 사진
- 제품명
- 고객님 성함(주문자/수령자)
- 구매하신 사이트, (예:스토어팜,CJ몰)
- 교환or반품
윗 내용을 보내주시면 사진 확인 후 재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