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이****(ip:)
작성일 2021-04-22 18:50:58
화분 1개 파손되어 배송 됐네요
~~~~~~~~~~~~
어제 배송 받자마자 파손확인하고 글 올렸는데
바로 처리 해 주셨네요~
신뢰가 팍팍 쌓이는 멋진 곳이라 제가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홈가드닝 데팡스
작성일 2021-04-23 09:33:13
댓글목록
작성자 홈가드닝 데팡스
작성일 2021-04-23 09:33:13
쵸톨라 올리브 18cm 테라코타 1개 현장에 재출고 요청드렸습니다.
제품 별도 회수없이 교환진행하고자 하오니 파손 제품은 폐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잘게 부순뒤 일반 쓰레기로 처리해주시면 되나, 폐기가 어려우신 경우 요청해주시면 회수접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도착한 타 제품에 파손이나 문제가 없는지 재 확인 부탁드리며,
제품 재출고 처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교환이 아닌 반품 처리를 원하실때에는 1577-7706 쪽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자동 접수건으로 폐기 이후 기사방문하시는 경우, 반품제품 없다고 말씀하시면됩니다.
출고, 환불 이후 교환 반품 정정이 어려우므로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이 온전히 도착하지 못한 점 다시 사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