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구****(ip:)
작성일 2020-09-24 17:20:29
네개 묶음 시켰는데 하나 박살나서 왔어요
교환 요청 했는데 1주일째 답변이 없어요
빨리 교환 접수해주세요 왜 대체 안해줍니까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홈가드닝 데팡스
작성일 2020-09-25 09:27:58
댓글목록
작성자 홈가드닝 데팡스
작성일 2020-09-25 09:27:58
안녕하세요 고객님, 종합원예 쇼핑몰 데팡스입니다.
배송중 파손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정확한 내용 확인이 필요하므로 아래 방법 중 하나로 사진과 내용 전달주시면 확인후 접수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메일
ecopureum4@sin-han.co.kr
네이버 톡톡
https://nid.naver.com/nidlogin.login?svctype=64&url=https%3A%2F%2Ftalk.naver.com%2Fct%2Fwcbi3a%3Fnidref%3Dhttp%253A%252F%252Fwww.depanse.co.kr%252F%23nafullscreen
제품 사진 - 제품명 - 고객님 성함(주문자/수령자)교환or반품 윗 내용을 보내주시면 사진 확인 후 제품 반품 혹은 재배송 절차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반품환불건인지, 교환건인지 적어주셔야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